레뷰 사이트레뷰 사이트

블로그 체험단 추천 사이트는 레뷰(REVU) 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초보도 쉽게 리뷰 당첨이 잘 되고, 단기간에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수익 지급도 빠릅니다. 또한 블로거와 업체 사이 중재를 잘하기 때문에 트러블로 인한 문제가 적습니다.

리뷰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블로그에 제품 홍보 글을 써주고 대가로 제품이나 금전적인 수익을 얻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리뷰를 하려면 업체의 제품을 블로거와 중계해 주는 업체가 있어야 합니다.

이 업체 선정을 잘해야 블로그 수익이 순조롭게 늘어납니다. 우리나라 리뷰 중계 업체 중 추천할만한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추천하는 블로그 체험단

블로그를 하면서 체험단을 많이 경험해 봤습니다. 그 결과 솔직히 말씀드리면 정말 추천 드리는 리뷰 사이트는 바로 레뷰(REVU) 입니다. 일단 규모가 크고, 홍보하려는 업체들을 제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2. 레뷰를 추천하는 이유

  1. 리뷰를 신청하는 업체들이 매우 많습니다.
  2. 업체와의 문제 중재를 잘하고, 피드백이 빠르다.
  3. 리뷰하는 블로거들은 어느정도 생각해 줍니다.
  4. 정산이 빠르다.
  5. 초보들도 당첨이 잘 되는 리뷰사이트


레뷰 사이트



1. 큰규모

무엇보다 리뷰업체 중에서는 큰 규모여서 많은 제품들의 리뷰가 항상 있습니다. 신청하면 당첨도 잘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기준 방문자가 200명 ~ 300명 정도만 되어도 꾸준히 신청하면 당첨이 됩니다. 당첨이 되면 정성껏 글을 작성하신다면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당첨이 됩니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항상 일감이 많이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죠.


2. 중간에서 중재를 잘하고 빠른 피드백

레뷰는 블로거가 정책 위반만 하지 않으면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 업체와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간에 중재와 컨트롤을 모두 레뷰에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업체와 분쟁 발생 소지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문의 내용에 대한 피드백이 빨라서 좋습니다.



3. 블로거를 생각해주는 업체

레뷰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매우 체계적이고 업체 마인드가 블로거와 해당 업체를 모두 위하는 방식으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처리가 빠르고 합리적입니다.

간혹 업체에게 끌려가는 리뷰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과 일할 때 업체와 갈등이 발생하면 블로거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리뷰 제품에 문제가 있는데 그냥 리뷰를 진행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지어 리뷰 작성을 다 마쳤 포스팅까지 했는데, 제품발송이 잘못되었다고 다시 리뷰를 원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레뷰에서는 이런 일이 거의 없으며 발생을 한다고 해도 레뷰가 중간에 잘 컨트롤을 해줍니다.


4. 빠른 정산

정산이 매우 빠릅니다. 한 달에 세번 정산을 해줍니다. 그리고 신청 마감일 5일 후에 지급이 됩니다.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어서 정상이 빠르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포인트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네이버 광고 수익 보다 레뷰의 리뷰로 벌어들이는 수익이 더 많아 지게 된답니다.


5. 초보들도 당첨이 잘된다.

리뷰 사이트에서는 당첨이 무조건 잘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리뷰 할 것도 많이 생기고 매일 매일 리뷰를 블로그에 쓸 수 있습니다. 초보인 블로거들도 방문자가 그리 많지 않더라도 당첨이 됩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방문자가 생기게 되면 제품 회수형으로 포인트만 주는 리뷰를 신청하세요.

이러면 리뷰로 받은 포인트를 바로 현금화할 수 있어 바로 수익이 생깁니다.


3. 레뷰 정산

신청 기간 및 지급일 안내

  • 1일 ~ 10일, 당월 15일 지급
  • 11일 ~ 20일, 당월 25일 지급
  • 21일 ~ 말일, 익월 5일 지급

레뷰는 정산이 매우 빨라 좋습니다.

보통 타 업체들은 한 달 후 정산을 해주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블로그 리뷰를 하다보면 잃어버리고 있었는데, 입금이 될 정도니까요. 정상이 빠르다는 것이 레뷰의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4. 마치며

개인적으로 많은 리뷰를 해왔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한 리뷰가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검색엔진을 네이버로 사용하기 때문이며, 네이버 쇼핑의 발달로 그렇습니다.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로 하고, 리뷰 체험단 추천 사이트로는 레뷰(REVU)로 하시는 것은 어떠세요!